보스웰리아 피부 확인하자 :: 반가운소식
반응형

보스웰리아 피부 대해서 공유해 볼까 합니다.

 

관절에 효과적인 보스웰리아, 다들 아시고 계시나요? 어떤 분들에게는 생소할 수도 있으실 텐데요. 인도나 아프리카 고산지대에 서식하는 세라타 나무를 통해 수액을 굳힌 것을 이렇게 부른답니다. 아무리 많은 나무가 있다고 하나 2년에 한번 500g만을 한 그루에서 채취할 수 있기에 사막의 진주라고 불릴 정도로 귀한 식품이기도 합니다. 역사를 살펴보면 로마시대에는 황금보다도 귀한 것으로 생각했습니다. 한의학에서는 유황이라는 이름으로 약재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보스웰리아 피부 외에도 인도와 중동, 아프리카 지역의 고산지대에 자생하는 보스웰리아 세라타 나무가 있는데, 우리나라에서는 유향나무로 알려져 있죠. 이나무의 진액은 예로부터 염증이나 통증을 다스리는데 사용해 왔다고 해요. 인 진액에는 열이 나는 성질과 열을 내리는 성질, 두 가지 모두 작용하는 특성이 있어 열을 올려 혈액 순환을 촉진하는 반면, 열을 내리게 하는 성분은 염증을 가라앉게 한다고 합니다. 또한 항산화 성분이 풍부해 세포가 노화되는 것을 예방하고 피부 개선에도 탁월하다고 알려져 있어요.

 

저희 집은 영양제를 아주 잘 챙겨 먹는다고 할 수 있는데요. 필수로 먹는 것이 있다면 아마 흔하게는 들어본 적이 없는 보스웰리아라는 제품입니다. 이는 연골 건강의 최고봉으로 불리는 영양제입니다. 주로 원산지는 동남아시아, 서남아시아, 아프리카 일대이며, 해당 나무껍질에서 나오는 수액을 굳힌 거라고 하네요. 저희 집은 캡슐을 구매해서 먹기 때문에, 이것이 어떻게 생겼는지는 모르겠는데요.

 

보스웰리아는 대체적으로 부작용이나 알러지반응을 적게 일으킨다고 하는데요. 그래도 임신중이나 모유수유를 하는 분들은 섭취를 피하는 것이 좋다고 해요. 그리고 간혹가다가 가슴통증이나 호흡곤란 등의 알러지반응을 일으키는 사람이 있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그런 경우에는 이를 섭취하는 것을 중지하는게 좋다고 해요. 게다가 이것은 수제파스 형태로도 만들어서 발라주면 통증을 가라앉혀주고, 부기 등을 진정해준다고 해요. 그래서 수분크림이나 바세린 대용으로도 사용해도 좋다고 하네요. 잘 알아보고, 나에게 맞는 방법으로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노화로 인한 퇴행성 질환으로 가장 흔한 것이 관절염이라고 해요. 무릎 연골은 외부 충격과 뼈끼리 서로 부딪히는 마찰을 흡수하는데 나이가 들면서 이 연골이 약해지거나 손상되는 거죠. 연골 손상으로 인해 염증이나 통증을 가라앉히기 위해 주로 소염진통제를 복용하는데요. 하지만 장기간 복용할 시에는 속 쓰림 등 위장질환계의 부작용을 배제할 수 없다는 것이에요. 보스웰리아의 소염 성분인 보스웰릭산, 테르텐 등은 식물성 원료에 기인한 성분으로 부작용의 위험이 적다고 알려있어요. 평소 해당 성분을 꾸준하게 섭취하면 소염 및 진통 개선에 도움이 됩니다.

 

보스웰리아 피부 추가적으로 이런 보스웰리아를 제가 선택하게 된 이유는 약재로도 쓰이면서 효능이 관절 건강에 좋은 성분이기 때문인데요, 우리 몸에 상처가 나거나 내부에 염증을 유발하게 되는 일이 생길 때 그런 염증들과 원인물질들을 제거해주는 효능을 지니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초기에 관절염이 발생하게 되면 예방을 도와주고 관절이 약하신 분들이 드시면 염증이 유발하는 것과 약해지는 것을 미리 예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저도 얼마전부터 걸을 때 다리가 자주 쑤시고 고통이 느껴지는 것 같아서 검사를 받아보니 관절쪽에 무리가 가는 것 같다고 스트레칭이나 치료를 꾸준히 해주는 것이 좋다는 얘기를 들었어요. 그러면서 한편으로는 제가 스스로 관절에 좋은 식품을 찾아보고자 했었어요.

 

저는 나이가 젊음에도 불구하고 관절이 좋지 않은 편인데, 부모님 선물과 함께 저도 보스웰리아를 섭취를 하니 기분탓인지 몰라도 건강해지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섭취하는 방법은 일반적으로는 차로 즐겨먹지만, 이는 향을 맡는 것만으로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저 역시 차로 먹으면서 향도 맡는데 향만 맡았음에도 불구하고 마음에 편안해지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이를 가루로 섭취하는 장점은 여기에 함유되어 있는 유효성분들을 최대한 섭취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보스웰리아 피부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