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삶을 사는 20가지 꿀팁 :: 반가운소식
반응형

어떻게 하면 인생에서 더 많은 기쁨을 찾을 수 있을까요? 

다른 것들과 마찬가지로, 

지속적인 행복을 키우기 위해서는 연습이 필요하다. 

어떤 의미에서, 우리는 우리의 기준을 재설정해야 합니다. 

하룻밤 사이에 일어나는 일은 아니지만, 

행복의 비밀을 발견하기 위해 여러분이 매일 할 수 있는 20가지 일들이 있습니다.


1. 긍정적인 측면에 집중하세요.

장기적인 행복을 찾기 위해서는 부정적인 사고 방식에서 긍정적인 사고 방식으로 뇌를 재훈련 시켜야 한다. 

이러한 것들을 시도해 보세요 : 여러분의 삶에서 긍정적인 면을 찾는데 1분에서 2분을 소비하세요. 

하루에 세번 45일 동안 이것을 하면 뇌는 자동적으로 그것을 시작할 것이다.

"오늘은 아름다운 날이다"또는"내가 가진 모든 것에 감사하다"와 같은 여러분 자신에게 반복될 것이다. 

그리고 상황이 남쪽으로 갈 때, 긍정적인 시각에서 그것을 보려고 시도하는 시간을 가지세요. 

삶의 은색 테두리를 인식하는 것의 중요성을 절대 과소 평가하지 마세요.


2. 작은 승리를 축하합니다.

인생은 우여곡절로 가득 차 있지만, 그 사이에는 눈에 띄지 않는 작은 승리들이 많다. 

잠시 시간을 내어 이 작은 승리를 축하해 보십시오.

그동안 미루어 왔던 일 목록에 있는 모든 것들을 확인해 봤어요? 야호!

받은 편지함에 가득 찬 천통의 이메일을 지웠니? 와! 

이 작은 성과들을 즐기세요.


3. 일과 삶의 균형을 찾으세요.

하루의 많은 시간이 걸리는 일이 있지만, 그것이 우리가 하는 유일한 일이 되어서는 안 된다. 

우리의 직업 이외에 활동과 관심사를 추구하는 것은 중요하다. 

취미가 있나요? 여러분은 친구들이나 사랑하는 사람들과 시간을 보내고 있나요? 운동을 하고 있니? 

여러분의 삶에서 균형을 이루는 것은 스트레스를 줄일 것이고 여러분에게 자신을 표현하고 

즐길 수 있는 다른 배출구를 줄것입니다.


4. 명상을 연습하세요.

명상 중재는 여러분의 인식과 관심을 현재의 순간으로 가져옴으로써 효과적입니다. 

명상을 연습하는 것은 존재하고, 알고, 호기심을 갖는 것을 의미한다. 

우리가 겪고 있는 것을 받아들이는 것은 스트레스를 줄여 주고 우리가 그것들이 무엇인지를 알 수 있도록 도와 준다.

명상을 통해, 우리는 우리 스스로 평화를 찾고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창의적이 되세요.

여러분은 예술가들이 우울하고 우울하다고 생각할지도 모르지만, 연구들은 규칙적으로 창의적인 활동을 하는 것이 

실제로 여러분을 행복하게 만든다는 것을 보여 줍니다. 

그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이용하여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은 더 많은 열정을 가지고 있고 장기적인 행복감과 행복감을 

느낄 가능성이 더 높다. 이러한 창조적인 활동들은 글쓰기, 그림 그리기, 그리고 음악 공연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6. 불완전성을 인정하세요.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이 완벽함을 위해 노력한다. 우리는 최선을 다하기를 바란다. 

하지만 진정한 행복을 위해서는 삶의 한 부분인 불완전함을 받아들여야 한다. 완벽함은 불가능하며, 

우리 자신과 다른 사람들을 이런 기준에 맞추는 것은 헛된 일이다. 

우리는 항상 낙담하게 될 것이다. 삶이 불완전하다는 것을 인정하고 불완전함 속에 아름다움과 우아함이 있다는 것을 인식하라.


7. 네가 좋아하는 걸 해.

당신이 당신의 직업을 싫어한다면 행복을 유지하는 것은 꽤 어렵다. 

돈을 지불한다고 해도 인생의 최고의 시간을 즐거움이 없는 직업에 낭비하지 마세요. 

너는 무엇에 관심이 있니? 당신은 정말 무엇에 열정을 가지고 있습니까? 

여러분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높은 수준의 만족감을 줄 수 있는 분야에서 경력을 쌓는 것에 집중하세요. 

그리고 여러분의 행복 지수는 기하 급수적으로 상승할 것입니다.


8. 현명하게 보내.

돈이 많을수록 더 행복해질 거라고 믿고 싶어요. 

하지만 현실은, 여러분이 돈을 어떻게 쓰느냐가 여러분이 더 행복하게 느끼도록 돕는다는 거예요. 

중요한 것은 그것을 현명하게 하는 것이다. 여행, 식사, 콘서트 등의 경험에 돈을 쓰는 것은 우리를 더 행복하게 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그런 경험을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물질적 소유와 관련된 행복은 사라지지만, 경험은 우리가 삶의 목적과 열정을 정의하도록 도와 준다.


9. 지금 바로 살아.

우리의 생각과 감정은 종종 과거나 미래를 중심으로 돌아간다. 

현실은 바로 지금 여러분이 경험하고 있는 것입니다.

때때로 우리는 그 현실에서 벗어나고 싶어 한다. 그러나 우리가 현재에 머무를 때, 우리는 우리의 삶에 충분히 관여한다. 

이 순간을 살기 위해 노력한다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삶에 대해 더 깊은 감사를 갖기 시작할 것입니다.


10. 감사의 마음을 키우세요.

매일 매일 감사의 마음을 키울 방법을 찾으세요. 

감사를 드리고 여러분이 가진 모든 것에 감사하는 것은 여러분을 더 행복하게 하고 더 많은 만족감을 줄것입니다. 

감사는 당신이 인생에서 받은 것에 대한 감사의 표시이다. 그 선물들은 유형적이거나 무형적일 수 있다. 

여러분이 매일 삶의 모든 좋은 점을 인정하면서 시간을 보내면, 

여러분은 깨닫는 것보다 더 좋은 것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고, 슬픔, 근심, 우울증이 줄어듭니다.


11. 돌려줘.

시간과 돈을 아끼지 마라. 어려움에 처한 사람들에게 주어라. 

당신이 사랑하고 돌보는 사람들에게 주세요. 베푸는 사람들은 자기 만족감과 인도주의를 가지고 있다. 

타인에게 돈을 쓰는데 관대한 사람들은 건강을 잘 유지하는 경향이 있는데, 

아마도 기부하는 것은 혈압과 스트레스를 낮추는 건강에 좋은 효과가 있기 때문이다.


12. 놀라세요.

만약 여러분이 지루하거나 삶에 대해 불필요하게 느낀다면 행복을 느끼는 것은 어렵습니다. 

행복감의 일부는 자극을 받고, 흥미를 느끼고, 삶에 조금 놀라는 것이다. 

그러니까 여러분의 안전 지대 밖에서 목표를 설정함으로써 여러분 자신을 놀라게 하세요. 

새로운 상황이나 예상치 못한 상황에 처해 보세요. 

여러분 자신을 위한 목표를 세우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세요. 

그리고 놀이 기구 타는 것을 즐기는 것을 기억하세요!


13. 음악을 듣고 즐기세요.

음악을 들으면 기분이 좋아진다. 

음악을 듣는 것이 뇌로 하여금 즐거움과 보상과 연관된 신경 화학 물질인 도파민을 분비하도록 

하기 때문에 그것은 우리를 기분 좋게 만든다. 

춤을 추거나 콘서트에 참석하여 음악에 참여하는 사람들은 높은 수준의 행복과 행복감을 전한다.


14. 당신이 해요.

여러분의 행복을 증진시키기 위해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것 중 하나는 여러분 자신이 되는 것입니다. 

이것은 다른 사람의 승인에 의존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분 자신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을 알아 가는 데 시간을 좀 보내세요. 당신을 정의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당신은 무엇을 믿습니까? 

당신은 누구요, 그 모든 것의 밑에? 여러분 자신의 피부에 편안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세요.


15. 의미 있는 관계를 구축합니다.

행복, 사랑, 우정, 그리고 공동체가 함께 한다. 인간으로서, 우리는 다른 사람들과 상호 작용하고 연결할 필요가 있다. 

우리는 자연스럽게 우리를 지지해 주고, 우리를 이해해 주며, 

삶의 롤러 코스터를 통해 우리를 위해 그곳에 있어 줄 사람들을 찾습니다. 

의미 있는 관계 없이 우리는 외롭고 고립되어 있다. 우리는 다른 사람들과 행복을 추구할 때 더 행복하다.


16. 너와 비교할 만한 건 없어.

주위의 모든 사람들과 자신을 비교하지 마세요. 가장 중요한 것은, 

여러분의 물건들을 다른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모든 것들과 비교하는 것을 멈추세요. 

소셜 미디어는 우리를 다른 모든 사람들이 우리보다 더 좋은 것을 가지고 있다고 느끼게 하는 방법을 가지고 있다. 

뉴스 피드를 스크롤 하면 얼마나 자주 부정적인 감정을 느낄 수 있습니까? 질투와 분노가 뿌리를 내리도록 하는 것은 

우리가 가진 것에 감사하는 것을 약탈하는 것이다.


17. 걱정하지 마.

계속해서 모든 것을 걱정하는 것은 유독한 불안을 야기하고, 여러분의 마음은 부정적이고 급격한 생각에 잠깁니다. 

걱정은 여러분의 마음을 괴롭히고 여러분이 종종 통제할 수 없는 것들에 대해 두려워하고 걱정하게 만듭니다. 

때때로 우리는 우리가 충분히 걱정한다면, 나쁜 일들이 일어나는 것을 막을 수 있다고 믿는다. 

하지만 진실은, 여러분이 걱정으로 인해 소비될 때 기쁨이나 만족감을 경험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18. 행복한 사람들과 어울리세요.

우울한 사람과 어울리고 기분이 언짢은 적이 있나요? 그것은 기분이 전염될 수 있기 때문이다. 

감정이 한 사람에게서 다른 사람으로 옮겨질 수 있다는 것이 밝혀졌고, 우리가 서로 경험을 공유할수록, 

우리의 감정과 행동은 더 동기화됩니다. 장기적인 행복의 한가지 비결은 자신을 행복한 다른 사람들과 둘러싸는 것이다.


19. 자연에서 시간을 보내.

일부 연구원들은 오늘날의 초감각 세대가 실제로 자연 결핍 장애를 겪고 있다고 믿는다.

연구는 우리가 자연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록, 우리 주변의 자연 세계와 더 많이 관련될수록 

우리의 행복감은 더 커진다는 것을 보여 주었다. 

우리의 자연과의 연결 또한 긍정적인 정신 건강을 유지하는 역할을 한다.


20. 행복했던 추억을 회상하세요.

왜 우리는 복고풍을 좋아할까요? 아마도 향수는 우리를 행복하게 만들기 때문일 것이다. 

공증인의 감정, 혹은 우리의 과거를 회상하는 것은 우리가 사랑의 감정, 경이와 성취감과 다시 연결되도록 도와 줄 수 있다. 

우리의 과거는 우리를 형성하고 우리의 정체성을 정의한다. 

우리가 좋은 시간과 행복한 기억을 기억할 때, 우리는 자신감을 증가시키고 

우리 주변 사람들과 더 가까워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