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노트9 배터리 교체 체크 :: 반가운소식
반응형

이번엔 갤럭시 노트9 배터리 교체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갤럭시노트9 구성품을 보면 USB-USB C 컨텍터가 있고 5핀 USB C연결잭이 들어있으며 급속충전 어댑터, USB C케이블, S펜 심 2개, 번들 이어폰 이렇게 구성이 되어있고 전원 버튼은 휴대전화 오른쪽에 있고 빅스비 버튼은 왼쪽에 있는데 기존 보다 약간 위쪽으로 올라갔고 왼쪽에는 볼륨 +, - 조절 가능한 버튼이 있고 밑을 보면 왼쪽에서부터 이어폰 잭, USB C 케이블단자, 스피커, S펜 이렇게 있습니다.

특히 갤노트9 배터리 교체 관련하여 갤럭시노트 시리즈는 화면이 엄청 넓고 압도하기로 유명하죠. 갤럭시노트9는 그동안 노트 시리즈의 단점들을 모두 보안해 만들어졌습니다. 우선 핸드폰을 사용하게 되면 배터리가 빨리 닳게 되는데요. 이 제품은 단 한 번 충전으로 하루 종일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보조 배터리나 충전 케이블을 집에 두고 다녀도 괜찮을 정도로 오래 가고 본격 모바일 시대에 걸맞고 어울리는 강력한 배터리를 지녔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되는 제품입니다.

갤럭시노트9는 국내에서 가장 많은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모델이기도 하며, 인기 많은 모델이 가격까지 저렴하기에 출시를 진행하게되면 소비자들의 관심또한 높아지는 모델이기도 합니다. 특히 이 모델은 이미 한번 단종이 되었다가 소비자들의 요청으로 재출시를 한 모델이기에 다른 어떤 모델보다 인기가 더욱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저 역시 핸드폰 구매를 계획하고 있었는데, 마침내 노트9가 재출시를 하였다는 소식을 듣고 고민 없이 이 모델로 구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전에 한번쯤 써봤으면 좋았을 것이라 생각을 했던 모델이기에 더욱 설레는 마음으로 핸드폰 사용을 하게 되었습니다.

현재는 갤럭시노트9 가격이 더 떨어졌기 때문에 부담 없이 알아볼 수 있습니다. 일단 이 모델의 색상은 오션블루와 미드나잇블루, 라벤더 퍼플과, 메탈릭 코퍼로 구성되어 있는데, 저는 은은한 매력이 있는 메탈릭 코퍼 색상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특히 4가지 색상 모두 은은하게 빛나면서 깨끗하기에 거울 대용으로 사용하기에도 매우 좋았습니다. 용량의 경우 128gb와 512gb가 있는데 저는 딱히 영화를 다운로드 하는 것 없이 사진만 주로 찍기 때문에 적은 용량을 선택하였습니다.

갤럭시노트9 512GB 모델의 경우 외장 메모리를 추가할 수 있는데 최대 1TB 저장공간까지 가능해서 평소에 용량을 많이 사용하는 분들은 SD 카드를 추가하여 여유롭게 사용하시면 되고 우측에는 전원버튼이 있고 좌측에는 볼륨조절 버튼과 빅스비 버튼이 있다는 점, 휴대전화 맨 밑에는 이어폰단자가 있어 유선이어폰을 사용하면서 충전이 가능하고 마이크가 있고 스피커가 있습니다.

갤노트9 배터리 교체 더 알아보면 갤럭시노트9 총 4가지 색상이 있는데 메탈릭 코퍼, 라벤더 퍼플, 미드나잇 블랙, 오션블루 이렇게 총 4가지 색상이 있고 처음 출시되었을 때 오션블루 모델이 인기가 가장 많았는데 512GB 전용 컬러이기 때문에 128GB 용량을 선택한다면 오션블루 색상은 선택이 어렵고 반대로 말하자면 512GB를 선택하려면 무조건 다른 색상은 선택할 수 없이 블루오션, 라벤더퍼플 컬러만 선택이 가능합니다.

전보다 더욱 강력해진 성능을 가지고 태어난 갤럭시노트9는 화면이 더욱 넓어지고 사용할 수 있는 시간은 더 늘어났습니다. 게임에 매우 최적화되어 있는 이 제품은 오직 게임을 위한 성능이 강화되어있어요. 최첨단으로 구성되어 있는 프로세서를 사용해 최고 사양의 게임도 끊김없이 즐길 수 있고 더 쾌적한 여가 생활을 즐기도록 도와주는 시스템이 탑재되어있습니다. 인공지능을 기반으로 한 성능 조절 기능이 게임을 진행하는 동안 전혀 끊김없고 부드러운 플레이를 지속적으로 할 수 있도록 도와주니 더욱 안정적이라고 볼 수 있죠.

이상 갤노트9 배터리 교체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