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워치3 스트랩 알아볼까요? :: 반가운소식
반응형

다들 추석에는 어디로 가시나요? 저는 시골이 서울이라 어디가지 않고 그냥 가족들끼리 오손도손 모여서 전을 부쳐먹는데 솔직히 요즘에는 제사를 드리는 문화가 많이 사라져서 가족들이 모이는 자리에 의의를 두고 있답니다. 사람 상대하는 일이 제일 어려운 것 같아요. 다니던 회사 관두고 작은 가게 하고 있는데 뭔가 힘이 드네요. 자꾸 지치려고 하는데 그래도 힘들었던 회사 생각하며 버티고 있어요. 그동안 입맛이 없었는데 요즘 입맛이 돌아서 좋아요. 뭐든지 적당한게 좋은 것 같아요 한동안 입맛 없어서 정말 삶의 낙이 없었는데 지금은 다시 원래 생활대로 돌아온 것 같아서 좋아요. 오늘은 갤럭시 워치3 스트랩 대해서 생각해 볼까 합니다.

 

워치를 사용하는 연령대가 더 확대될 것으로 보이는데 무슨 이야기냐고 하실 분들도 계시겠지만 아무래도 갤럭시워치와 같은 스마트기기들이 단순히 시계를 보고 문자를 확인하고 이메일을 확인하는 용도보다는 헬스케어나 건강관리, 운동과 관련된 기능을 더 많이 제공하고 그 기능에 특화가 되어있기 때문인데 모든 연령이 건강관리를 해야하지만 아무래도 고령인구들이 스스로 건강 관리를 잘 할 수 있는 기기로 좋을 것 같기 때문입니다.

 

갤럭시 워치3 스트랩 더 알아보면 워치의 주요 기능으로는 핸드폰이 멀리 있어도 그 자리에서 손목만 확인하면 메일을 확인할 수 있고 카카오톡을 확인할 수 있고 문자가 수신되면 문자 수신도 가능하다는것과 전화가 오면 전화를 받고 걸 수 있다는 편리한 점이 있는데 이보다도 건강과 관련된 기능이 요즘은 더 주목을 받고 있어서 더 많이 사용될 기능 중에 하나입니다.

 

갤럭시 워치 3의 새로운 특징을 소개해드리자면 바로 심전도 측정이 가능하다는 것인데 국내에서 허가를 받아 사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어떻게 측정하는지 알려드리자면 워치3 디스플레이에 손가락을 접촉하면 측정이 되는 방식으로 생각보다 간편하기 때문에 본인의 심전도를 주기적으로 측정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워치 다양한 기능으로 건강관리를 할 수 있는데 심전도 체크 또한 워치로 가능하다는 것이 신기한 것 같고 심전도 검사를 하려면 병원에서 특정 기계로 진행해야했다면 갤럭시워치를 이용하여 편리하게 심전도를 확인할 수 있는 것이 좋은 것 같고 이런것들을 보면 의사역할까지 해주는 참 똑똑한 제품임은 틀림없습니다.

 

워치를 착용하고 있는 것만으로도 우리의 건강 정보가 지속적으로 전달이 되고 데이터가 쌓이게 되면 몸 상태를 파악하여 분석해주기때문에 혼자서도 건강 관리가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대표적인 기능일 것 같고 혼자서 운동을 할 때도 운동 체크도 가능하고 칼로리 소모량도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하나쯤 갖고 있으면 여러모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워치3 스트랩 관련 내용으로 기존에 삼성 갤럭시 워치는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사용하였는데 새로 출시되는 모델부터는 안드로이드 os가 아닌 자체적인 OS를 탑재하고 있어 삼성에서 자체적으로 만든 어플 위주로 사용해야 한다는 것이 아쉬운 점이기도 하지만 삼성 제품과 연동하여 사용한다면 크게 문제는 없을 것으로 보이고 오히려 작동하기 간편할 것이라는 의견도 있습니다.

 

워치3 스펙을 알아보면 디자인은 호불호가 갈릴것으로 보이지만 확실히 세련되게 나온 것은 맞는것 같고 원형 물리 베젤을 이용하여 쉽게 모양을 변형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고 모바일을 켜지 않고도 메시지와 카카오톡, 사진 같은 것을 보낼 수 있는 기능을 지원하고 있고 곧바로 내용을 확인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이상 갤럭시 워치3 스트랩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건강한 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