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북 프로 키보드 청소 알아야될 내용들 :: 반가운소식
반응형

오늘은 맥북 프로 키보드 청소 대해서 공유해 볼까 합니다.

 

맥북프로 특히 디자인 업무를 많이 하거나 영상편집 등 디자인이나 그래픽 관련된 일을 하면 꼭 맥북을 써야 한다는 말이 있듯이 그만큼 색감도 좋고 보정도 잘되기 때문에 좋고 확실히 선명하고 차원이 다른 화질을 경험할 수 있고 아쉽게도 핸드폰이나 이런것처럼 구성품이 들어있는 것이 아니라 일일히 다 추가로 구매해야 하는 것이기 때문에 이것이 단점으로 꼽을 수 있습니다.

 

특히 맥북 프로 키보드 청소 관련하여 맥북프로 영상편집을 하기에 정말 쉽고 단축키를 사용하면 그 어려운 mac os도 쉽게 사용할 수 있어서 몇 번 하다 보면 크게 어렵지 않은데 공인인증서도 깔리지 않고 한글 파일이 열리지 않기 때문에 mac os를 사용하면서 윈도우즈를 같이 깔아놓아 번갈아서 사용하는 경우도 많이 봤는데 필요에 의하면 이렇게 사용해도 될 것 같습니다.

 

맥북프로 포트 구성을 설명해드리자면 라이트닝 포트 4개 3.5mm 이어폰 잭이 있고 요즘은 USB로 연결하기 보다는 클라우드를 많이 사용하는 경향이 있어서 크게 불편한 점이 있을 것 같지는 않고 아이폰과 아이패드로 동기화를 시켜 연동하면 훨씬 편리하게 자료를 주고받을 수 있는 것이 아주 편리하기 때문에 기존에 애플 제품을 사용하셨다면 아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구성품이 많지는 않지만 꼭 필요한 것들이 들어있는데 맥북프로 충전을 할 수 있는 충전기 그리고 스티커가 들어있는데 사용하다보면 윈도우와 크게 다른 점이 없다고 하는 분들도 있고 확실히 좋다는 분도 있고 어떻게 사용을 하느냐에 따라서 만족도가 다르게 나타나고 특히 터치패드는 확실히 실용적으로 작동을해서 마우스가 없어도 편리합니다.

 

이런 저런 작업들을 하기 위해 왠지 필요할 것 같아서 여러가지 옵션을 추가하다보면 맥북프로 가격이 어마무지하게 올라가고 실제로 필요한 옵션들은 그렇게 많지 않고 굳이 많이 추가하지 않아도 된다는 말에 가장 기본적인 것만 했고 정말 편리했던 것은 아이패드와 아이폰과 연동이 너무 쉬워서 그것 하나는 아주 좋았습니다.

 

맥북 프로 키보드 청소 관련 내용으로 맥북프로를 구매할 때 아무래도 정식 매장에서 구매하는 것이 여러모로 좋을 수는 있겠지만 가격을 생각했을 때는 온라인에서 잘 알아보고 사면 훨씬 저렴하게 살 수 있기 때문에 온라인으로 사는 것을 추천하고 어차피 정품이 똑같이 오는 것이니 이왕 살 때 단 돈 만원이라도 저렴하게 사는 것이 훨씬 이득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오랜 시간동안 사용하다보면 맥북프로의 다양한 단축키 기능이 있어 훨씬 쉽게 작업을 할 수 있고 실제 사용할 때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강력한 트랙패드가 있어서 단축키만 익힌다면 사용에 크게 어려움은 없습니다 마우스 없이 모든 것이 가능하다는 것이 큰 장점이기도 하고 익숙해지면 정말 손쉽게 다양한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 맥북 프로 키보드 청소 포스팅을 끝맺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